충청북도풋살연맹 제2대 회장에 선출된 이민영 신임 회장(44)은 도내 풋살발전과 충북이 대한민국 풋살의 중심이 되기 위해 초석을 다지는 선진국형 풋살클럽을 육성하는데 앞장서겠다며 취임

섹션별뉴스

충청북도풋살연맹 제2대 회장에 선출된 이민영 신임 회장(44)은 도내 풋살발전과 충북이 대한민국 풋살의 중심이 되기 위해 초석…

송주현기자 0 0

 

[제천시 : 송주현 기자] 충청북도풋살연맹 제2대 이민영회장 취임

 

충청북도풋살연맹 제2대 회장에 선출된 이민영 신임 회장(44)은 도내 풋살발전과 충북이 대한민국 풋살의 중심이 되기 위해 초석을 다지는 선진국형 풋살클럽을 육성하는데 앞장서겠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민영.jpg.

제천 에스피건설 대표와 삼풍건설 상무이사를 맡고 있는 이민영 신임 회장은 제천고와 청주대를 졸업하고 충북도풋살연맹부회장을 역임하고 제천시체육회 이사로 활동하면서 지역 체육계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제천지역 저소득층 어린이들로 구성된 월드비전축구팀에도 꾸준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이 회장은 유소년과 남.여 풋살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한 우수한 지도자 양성과 심판교육, 풋살 꿈나무들의 조기 코칭과 발굴 할 것이며, 유소년 및 남.여클럽의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를 갖추는데 최선을 다 할것이라 말했다.

 

이 회장은 지난해 12월 실시한 회장 선거에 단독 출마해 당선이 확정됐으며 앞으로 4년간 충북도 풋살연맹을 이끌게 된다.

 

 

 

베스트 제천일보 : 송주현 기자 ceo30@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 (Best News)
글이 없습니다.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광명소
세종관광지
세종관광100선
명산
계곡
문화유산
문화유산현황
국가지정문화재
도지정문화재
문화재자료
테마여행
추천여행
체험여행
견학
세종시티투어
여행정보
관광안내
스토리텔링
숙박
숙박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