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크린컵과 상생업무 협약 체결 크린컵 풍기인삼엑스포 성공추진을 위한 홍보 지원

섹션별뉴스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크린컵과 상생업무 협약 체결 크린컵 풍기인삼엑스포 성공추진을 위한 홍보 지원

BestDaily 0 0

 [영주시 : 이희원 기자]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크린컵과 상생업무 협약 체결.

 

크린컵 풍기인삼엑스포 성공추진을 위한 홍보 지원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장욱현)는 지난 15일 2021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이하 풍기인삼엑스포)의 대외 홍보를 위해 관내 종이컵 생산회사인 크린컵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2.jpg.

 코로나19와 관련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소독제 비치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개최된 이날 협약식은 크린컵과 엑스포조직위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소민원실에서 개최됐다.

 

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크린컵이 전국에 보유한 자동판매기업, 대형마트 등의 거래처를 통해 풍기인삼엑스포 홍보문구가 인쇄된 종이컵이 유통됨으로써 풍기인삼엑스포를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크린컵은 영주시 장수농공단지에 위치한 중소기업으로 지난 2014년 문을 열어 10여 종의 종이컵 제품을 하루 2백만개 이상 생산하고 있으며 연 7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25명의 직원이 가족처럼 일하고 있는 회사로 2017년 지역경제 발전 및 노사안정에 이바지한 공로로 대구지방 고용노동청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장욱현 엑스포 조직위원장은 지역기업이 적극적으로 엑스포 홍보에 동참해 주니 매우 감사하다며, 풍기인삼엑스포가 시민의 힘으로 만드는 성공한 엑스포의 모범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양재근 크린컵 대표는 영주는 내가 태어나서 자라고, 회사와 가정을 이루어 오늘을 살고 있는 가장 소중한 곳이다며, 내 이웃과 자녀들이 대를 이어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2021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2021년 9월 17일 부터 10월 10일 까지 경북 영주시 풍기읍과 봉현면 일원에서 개최되며, 풍기인삼의 가치를 알리고 인삼종주국으로서 고려인삼의 입지를 세계적으로 굳히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베스트영주일보 : 이희원 기자 lhw@bestdaily.co.kr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 (Best News)
글이 없습니다.
한국민정일보 SNS 바로가기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광명소
세종관광지
세종관광100선
명산
계곡
문화유산
문화유산현황
국가지정문화재
도지정문화재
문화재자료
테마여행
추천여행
체험여행
견학
세종시티투어
여행정보
관광안내
스토리텔링
숙박
숙박지도